서초점 통화 역삼점 통화

 

 

적은 인원으로 사업을 진행하게 되면

어떤 것이 가장 필요하게 될까요?

 

 

신규 거래처, 광고 등이 생각나실 수 있지만

제일 필요하게 되는 것은

바로 업무가 진행될 사무실 입니다.

 

 

어떤 분들은 영업을 많이 나가기에

사무실이 중요하지 않다고 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다면 왜 소호 사무실이 있는걸까요,

아무리 영업이 많고 외근이 잦다곤 하지만

회사라고 지칭하고 명할 곳이 필요합니다.

 

 

사무실은 업무의 공간이기도 하나

또다른 명함이기도 합니다.

 

 

명함에는 회사의 위치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어떤 거래처의 경우 궁금해서 혹은

문의를 위해 직접 찾아오거나 근처에서

만나 미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 가정집이나 카페 같은 공간을

매번 사무실로 고객에게 안내한다면

회사에 대한 이미지와 신뢰는

결코 믿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교대역2인사무실

더 네스트 프리미엄 비즈니스 라운지의 경우

1~6인실의 다양한 사무실의 형태

회의실과 미니라운지를 통해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금전적인 부분으로 선뜻 사무실 임대에 대해

망설이는 분들도 있습니다.

 

 

부담을 덜기 위해 주 단위의 계약이 가능하며

보증금과 중개수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업무에 도움이 되기 위해

신뢰성을 높이고자 건물 내부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서유럽 호텔의 느낌을 냅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서게 되면

숙련된 직원들이 내방객 분들을 맞이하며

안내대에서 친절하게 상호명으로

입주사 여러분의 사무실로 안내합니다.

 

 

또한 사무실 계약할 시

사업자등록증 개설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에 있어 신뢰감은 여러 요소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크게 외부적요인과 내부적요인으로 나뉜다면

외부적 요인에 있어선 사무실과

그에 따른 서비스가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여 회의실, 사무실에 필요한

WIFI, 사무기기, 책상, 의자 등은

교대역2인사무실

더 네스트 프리미엄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음 놓고 사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조금이나마 성공적인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내부적인 요인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법무법인과 회계법인 전문가들의

1:1 멘토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 시작하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법과 회계에 대한 궁금증과 해결하지 못하는

의문점들이 있을 겁니다.

 

 

영앤진회계법인의 회계사, 세무사와

영진 법무법인의 변호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현재 내 사업에 맞게 전략적, 현실적으로

조언해 드립니다.

 

 

 

 

 

또 다른 서비스로 통번역 업무를 지원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센터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업무 진행이 필요하신 분들은

동시 통역, 순차 통역, 장단기 프로젝트 통역,

영상 번역, 위스퍼링 통역 등과 같은

여러 형태의 통역 서비스를 통해

업무에 있어 지장이 생기지 않게 합니다.

 

 

소호 사무실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교대역2인 사무실

더 네스트 프리미엄 비즈니스 라운지

통해 사업 진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네스트 비즈니스센터

프리미엄 서비스로 창업자에게 도움을 주는 네스트비즈니스센터 입니다.

,